top of page

Our Policy

(주)브이투알 모바일 게임 서비스 이용약관
(광고성 정보 수신 동의 포함)

제1조 (목적) 

본 약관은 (주)브이투알(이하 "회사"라 함)이 모바일 기기를 통해 제공하는 모든 게임 서비스 및 이에 부수하는 네트워크, 웹사이트, 기타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함) 이용에 대한 회사와 회원 간의 권리와 의무, 책임사항,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용어의 정의)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회원" 이라 함은 본 약관에 따라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의미합니다.

  2. "모바일 기기" 란 콘텐츠를 다운로드받거나 설치하여 사용할 수 있는 기기로서, 휴대폰, 스마트폰, 휴대정보단말기(PDA), 태블릿 PC 등을 의미합니다.

  3. "계정(ID)" 이라 함은 회원의 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선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의미합니다. 

  4. "계정정보" 란 회원의 계정, 비밀번호, 성명 등 회원이 회사에 제공한 일반정보, 기기 정보, 게임 이용정보(캐릭터 정보, 아이템, 레벨 등), 이용요금 결제 정보 등을 통칭합니다.

  5. "콘텐츠" 란 회사가 제공하는 모든 게임 및 네트워크 서비스, 애플리케이션, 게임머니, 게임 아이템 등 서비스와 관련되어 디지털 방식으로 제작된 내용 일체를 의미합니다. 

  6. "유료 서비스" 는 회사가 미리 책정한 요금을 지불하고 이용하는 게임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7. "게시물" 이라 함은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회원이 게시한 문자, 문서, 그림, 음성, 영상 또는 이들의 조합으로 이루어진 모든 정보를 의미합니다.

  8. "임시계정" 이란 계정 정보를 외부 계정과 연동 또는 인증을 하지 않거나, 게스트 로그인 모드를 통해 서비스를 이용하는 계정을 말합니다.

제3조 (회사 정보 등의 제공) 

회사는 다음 각 호의 사항을 회원이 알아보기 쉽도록 게임 서비스 내에 표시합니다. 다만, 개인정보처리방침과 약관은 회원이 연결 화면을 통해 볼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1. 상호 및 대표자의 성명

  2. 영업소 소재지 주소

  3. 전화번호, 전자우편주소

  4. 사업자등록번호

  5. 통신판매업신고번호

  6. 개인정보처리방침

  7. 서비스 이용약관

제4조 (약관의 효력 및 변경)

  1.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을 회원이 알 수 있도록 게임 서비스 내 또는 그 연결 화면에 게시합니다.

  2. 회사는 약관이 변경되는 경우에 변경된 약관의 내용과 적용일을 정하여, 그 적용일로부터 7일 전 홈페이지와 게임 서비스 내 또는 연결 화면을 통해 공시하며, 회원에게 불리하거나 중대한 사항의 변경인 경우에는 적용일로부터 30일 전 본문과 같은 내용으로 공지하고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3. 회원이 변경된 약관에 대해 동의 또는 거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않으면 동의한 것으로 볼 수 있다는 내용도 함께 공지 또는 통지됩니다. 회원이 약관 시행일까지 거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않는다면 개정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회원이 변경된 약관의 적용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회사 또는 회원은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제5조 (약관 외 준칙)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게임산업진흥에 관한 법률」,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콘텐츠산업진흥법」 등 관련 법령 또는 상 관례에 따릅니다.

제6조 (운영정책)

  1. 약관을 적용하기 위하여 필요한 사항과 약관에서 구체적 범위를 정하여 위임한 사항을 게임서비스 운영정책(이하 “운영정책”이라 합니다)으로 정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운영정책의 내용을 회원이 알 수 있도록 게임서비스 내 또는 그 연결화면에 게시합니다.

  3. 운영정책을 개정하는 경우에는 제4조 제2항의 절차에 따릅니다. 다만, 개정 내용이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제2항의 방법으로 사전에 공지합니다.

1) 약관에서 구체적으로 범위를 정하여 위임한 사항을 개정하는 경우

2) 회원의 권리·의무와 관련 없는 사항을 개정하는 경우

2) 운영정책의 내용이 약관에서 정한 내용과 근본적으로 다르지 않고 회원이 예측할 수 있는 범위 내에서 운영정책을 개정하는 경우

제7조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

  1. 회사는 관계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하며,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 법령 및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따릅니다.

  2.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미리 고지한 목적 외에 사용할 수 없으며, 목적 달성 후 즉시 재생이 불가능한 방법으로 파기합니다.

  3. 회사는 회원의 귀책 사유로 노출된 회원의 모든 정보에 대해서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비밀번호의 관리 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보안을 위해 정기적으로 비밀번호를 변경해야 합니다. 

제8조 (서비스 이용 신청 및 이용계약의 성립)

  1. 서비스 이용 신청은 이 약관의 내용에 대한 동의와 함께 회사 홈페이지나 각 게임 서비스 또는 플랫폼별 초기 화면에서 제공하는 절차에 따라 이용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2. 이용자는 이용 신청 시 반드시 본인의 실제 정보를 기재해야 합니다. 실명 또는 식별 정보를 허위로 기재하거나 타인의 명의를 도용한 경우, 회사는 환급 없이 이용계약을 취소하거나 해지할 수 있으며, 관련 법에 따라 처벌받을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 수집 시 법정대리인의 동의 여부를 확인하며, 청소년(만 19세 미만의 자로서, 청소년보호법 제2조의 규정에 의한 만 19세에 도달하는 해의 1월 1일을 맞이한 자는 제외한다)이 이용 신청을 할 경우에는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4. 회원이 회사가 제3자와의 협력을 통해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회사나 제3자가 제공하는 별도의 서비스 이용약관에 대한 동의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해당 서비스의 내용, 회사와 제3자 및 회원 간의 각 권리, 의무 등에 관한 사항은 해당 서비스에 대하여 회사나 제3자가 제공하는 별도의 약관, 운영정책 등에서 정하는 바에 따릅니다.

제9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관련 법령 및 본 약관에서 정하는 권리의 행사 및 의무의 이행을 신의에 따라 성실하게 준수합니다.

  2. 회사는 회원이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 보호를 위해 보안 시스템을 갖추어야 하며, 개인정보처리방침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3. 회사는 계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의 제공을 위한 개선 작업 중 설비에 장애가 생기거나 데이터 등이 멸실∙훼손된 때에는 천재지변, 비상사태, 현재의 기술로는 해결이 불가능한 장애나 결함 등 부득이한 사유가 없는 한 지체 없이 이를 수리 또는 복구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합니다.

제10조 (회원의 의무)

  1. 회원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해서는 안 됩니다:

    • 회원 가입 신청이나 회원 정보 변경 시 실명이 아닌 정보 또는 다른 사람의 정보를 사용하거나, 허위 사실을 기재하는 행위.

    • 다른 회원의 계정 및 비밀번호를 도용하거나 부정하게 사용하는 행위.

    • 회사가 제공하지 않는 게임 서비스나 비정상적인 방법을 통해 게임 서비스 등 내 데이터를 유상으로 처분하거나 타 게임 서비스 등의 데이터와 교환하는 행위.

    • 회사의 게임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유통, 조장하거나 상업적으로 이용하는 행위.

    •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손해를 끼치는 행위.

    • 명의자의 동의나 승낙 없이 신용카드, 휴대폰, 은행 계좌 등 결제 수단을 무단 도용하여 요금이나 이용대금을 결제하는 행위.

    • 회사의 지적재산권, 제3자의 지적재산권, 초상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 회사의 승인을 받지 않고 다른 회원의 개인정보를 수집, 저장, 유포, 게시하는 행위.

    • 게임 서비스 등 내 프로그램의 버그를 악용하는 행위.

  2. 회원의 계정 및 모바일 기기에 관한 관리 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이를 타인이 이용하도록 하게 하여서는 안 됩니다. 모바일 기기의 관리 부실이나 타인에게 이용을 승낙함으로 인해 발생하는 손해에 대해서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11조 (서비스의 제공 및 중단)

  1. 게임서비스는 회사의 영업방침에 따라 정해진 시간 동안 제공합니다. 회사는 게임서비스 제공시간을 게임 애플리케이션 초기화면이나 게임서비스 공지사항에 적절한 방법으로 안내합니다.

  2. 제1항에도 불구하고 회사는 다음 각 호의 경우에는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일시 정지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사전에 그 정지의 사유와 기간을 게임 애플리케이션 초기화면이나 게임서비스 공지사항 등에 공지합니다. 다만, 사전에 공지할 수 없는 부득이한 사정이 있는 경우 사후에 공지할 수 있습니다.
    1) 시스템 정기점검, 서버의 증설 및 교체, 네트워크의 불안정 등의 시스템 운영상 필요한 경우
    2)해킹 등의 전자적 침해사고, 회원들의 비정상적인 게임 이용행태 등에 대응하기 위하여 필요한 경우
    3) 정전, 서비스 설비의 장애, 서비스 이용폭주, 기간통신사업자의 설비 보수 또는 점검 등으로 인하여 정상적인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한 경우
    4) 전시, 사변,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국가비상사태 등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상황이 발생한 경우

  3. 회사는 모바일 기기를 위한 전용 애플리케이션 또는 네트워크를 이용하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회원은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하여 설치하거나 네트워크를 이용하여 무료 또는 유료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4. 유료 콘텐츠의 경우에는 해당 서비스에 명시된 요금을 지급하여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네트워크를 통해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하거나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에는 가입한 이동통신사에서 정한 별도의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5. 다운로드하여 설치한 애플리케이션 또는 네트워크를 통해 이용하는 서비스의 경우에는 모바일 기기 또는 이동통신사의 특성에 맞도록 제공됩니다. 모바일 기기의 변경ㆍ번호 변경 또는 해외 로밍의 경우에는 콘텐츠의 전부 또는 일부의 이용이 불가능할 수 있으며, 이 경우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6. 다운로드하여 설치한 애플리케이션 또는 네트워크를 통해 이용하는 서비스의 경우에는 백그라운드 작업이 진행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모바일 기기 또는 이동통신사의 특성에 맞도록 추가요금이 발생할 수 있으며 이와 관련하여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7. 회사는 경영상 중대한 사유로 인해 서비스를 지속하기 어려운 경우 서비스 전부를 중단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중단일자 30일 이전까지 중단일자ㆍ중단사유ㆍ보상조건 등을 게임 서비스 초기 화면 또는 그 연결 화면을 통해 공지하고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제 12조 (정보의 수집 등)

  1. 회사는 회원 간에 이루어지는 채팅 내용을 저장ㆍ보관할 수 있으며 이 정보는 회사만이 보유합니다. 회사는 회원 간의 분쟁 조정, 민원 처리 또는 게임 질서의 유지를 위한 경우에 한하여, 제3자는 법령에 따라 권한이 부여된 경우에 한하여 이 정보를 열람할 수 있습니다. 

  2. 회사 또는 제3자가 제1항에 따라 채팅 정보를 열람할 경우 회사는 사전에 열람의 사유 및 범위를 해당 회원에게 고지합니다. 다만, 제10조 제1항에 따른 금지행위의 조사ㆍ처리ㆍ확인 또는 그 행위로 인한 피해 구제와 관련하여 이 정보를 열람해야 할 경우에는 사후에 고지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서비스의 원활하고 안정적인 운영 및 서비스 품질의 개선을 위하여 회원의 개인정보를 제외한 회원의 모바일 기기 정보(설정, 사양, 운영체제, 버전 등)를 수집ㆍ활용할 수 있습니다.

  4. 회사는 서비스 개선 및 회원 대상 서비스 소개 등을 위한 목적으로 회원에게 추가 정보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이 요청에 대해 회원은 승낙하거나 거절할 수 있으며, 회사가 이 요청을 할 경우에는 회원이 이 요청을 거절할 수 있다는 뜻을 함께 고지합니다.

 

제13조 (광고의 제공)

  1. 회사는 게임서비스 등의 운영과 관련하여, 게임서비스 등 내에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수신에 동의한 회원에 한하여 전자우편, 문자서비스(LMS/SMS), 푸시메시지 등의 방법으로 광고성 정보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원은 언제든지 수신을 거절할 수 있으며, 회원의 수신 거절 시 회사는 광고성 정보를 발송하지 아니합니다.

  2. 회원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중 배너 또는 링크 등을 통해, 타인이 제공하는 광고나 서비스에 연결될 수 있습니다.

  3. 제2항에 따라 타인이 제공하는 광고나 서비스에 연결될 경우 해당 영역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는 회사의 서비스 영역이 아니므로 회사가 신뢰성, 안정성 등을 보장하지 않으며, 그로 인한 회원의 손해에 대하여도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다만, 회사가 고의 또는 중과실로 손해의 발생을 용이하게 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 14조 (저작권)

  1. 회사가 제작한 게임서비스 내의 콘텐츠에 대한 저작권과 기타 지식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2. 회원은 회사가 제공하는 게임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 중에서 회사 또는 제공업체에 지식재산권이 귀속된 정보를 회사 또는 제공업체의 사전 동의 없이 복제⋅전송 등의 방법(편집, 공표, 공연, 배포, 방송, 2차적 저작물 작성 등을 포함합니다. 이하 같습니다)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타인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 됩니다.

  3. 회원은 게임 내에서 보여지거나 게임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원 또는 다른 이용자가 게임 애플리케이션 또는 게임서비스를 통해 업로드 또는 전송하는 대화 텍스트를 포함한 커뮤니케이션, 이미지, 사운드 및 모든 자료 및 정보(이하 “이용자 콘텐츠”라 합니다.)에 대하여 회사가 다음과 같은 방법과 조건으로 이용하는 것을 허락합니다.
    1) 해당 이용자 콘텐츠를 이용, 편집 형식의 변경 및 기타 변형하는 것(공표, 복제, 공연, 전송, 배포, 방송, 2차적 저작물 작성 등 어떠한 형태로든 이용 가능하며, 이용기간과 지역에는 제한이 없음)
    2) 이용자 콘텐츠를 제작한 이용자의 사전 동의 없이 거래를 목적으로 이용자 콘텐츠를 판매, 대여, 양도 행위를 하지 않음

  4. 게임 내에서 보이지 않고 게임서비스와 일체화되지 않은 회원의 이용자 콘텐츠(예컨대, 일반게시판 등에서의 게시물)에 대하여 회사는 회원의 명시적인 동의가 없이 이용하지 않으며, 회원은 언제든지 이러한 이용자 콘텐츠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5. 회사는 회원이 게시하거나 등록하는 서비스 내의 게시물에 대해 제10조 제1항에 따른 금지행위에 해당된다고 판단되는 경우에는 사전 통지 없이 이를 삭제 또는 이동하거나 그 등록을 거절할 수 있습니다. 

  6. 회사가 운영하는 게시판 등에 게시된 정보로 인하여 법률상 이익이 침해된 회원은 회사에 해당 정보의 삭제 또는 반박 내용의 게재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신속하게 필요한 조치를 취하고 이를 신청인에게 통지합니다.

  7. 이 조는 회사가 게임서비스를 운영하는 동안 유효하며, 회원 탈퇴 후에도 지속적으로 적용됩니다.

 

제15조 (서비스 이용 제한)

  1.  회원은 제10조에 따른 회원의 의무를 위반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되며, 해당 행위를 하는 경우에 회사는 다음 각 호의 구분에 따른 회원의 서비스 이용제한, 관련 정보(글, 사진, 영상 등) 삭제 및 기타의 조치를 포함한 이용제한 조치를 할 수 있습니다. 이용제한 조치가 이루어지는 구체적인 사유 및 절차는 개별 게임의 운영정책에서 정합니다.
    1) 일부 권한 제한 : 일정기간 채팅 등 일정 권한을 제한
    2)캐릭터 이용제한 : 일정기간 또는 영구히 회원 캐릭터의 이용을 제한
    3) 계정 이용제한 : 일정기간 또는 영구히 회원 계정의 이용을 제한
    4) 회원 이용제한 : 일정기간 또는 영구히 회원의 게임서비스 이용을 제한

  2. 제1항의 이용제한이 정당한 경우에 회사는 이용제한으로 인하여 회원이 입은 손해를 배상하지 않습니다.

  3. 회사는 다음 각 호의 사유에 대한 조사가 완료될 때까지 해당 계정의 서비스 이용을 정지할 수 있습니다.
    1) 계정이 해킹 또는 도용 당했다는 정당한 신고가 접수된 경우
    2) 불법프로그램 사용자 또는 작업장 등 위법행위자로 의심되는 경우
    3) 그 밖에 각 호에 준하는 사유로 서비스 이용의 잠정조치가 필요한 경우

  4. 제3항의 조사가 완료된 후, 유료 게임서비스의 경우에는 정지된 시간만큼 회원의 이용시간을 연장하거나 그에 상당하는 유료서비스 또는 게임내 재화(아이템 등) 등으로 보상합니다. 다만, 회원이 제3항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 16조 (대금결제)

  1. 콘텐츠에 대한 구매 대금의 부과와 납부는 원칙적으로 이동통신사나 오픈마켓 사업자 등에서 정하는 정책이나 방법에 따릅니다. 또한 각 결제수단별 한도는 회사, 오픈마켓 사업자, 결제업체가 정하는 정책 또는 정부의 방침에 따라 부여되거나 조정될 수 있습니다.

  2. 콘텐츠의 구매대금을 외화로 결제하는 경우에는 환율‧수수료 등으로 인하여 실제 청구금액이 서비스의 상점 등에서 표시된 가격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제17조 (청약철회)

  1. 회사와 콘텐츠 구매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회원은 구매계약일과 콘텐츠 이용 가능일 중 늦은 날부터 7일 이내에 별도의 수수료ㆍ위약금 등의 부담 없이 청약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2. 구매 즉시 사용되거나 적용되는 콘텐츠, 추가 혜택이 제공되는 경우 그 추가 혜택이 사용된 콘텐츠, 개봉 행위를 사용으로 볼 수 있거나 개봉 시 효용이 결정되는 콘텐츠의 개봉 행위가 있는 경우에는 청약철회가 제한됩니다.

  3. 회원이 구매한 유료 콘텐츠의 내용이 표시ㆍ광고의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 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 회원은 해당 콘텐츠의 구매일 또는 이용 가능일로부터 3개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청약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4. 미성년자가 법정대리인의 동의 없이 콘텐츠 구매계약을 체결한 때에는 미성년자 본인 또는 법정대리인은 회사에 그 계약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5. 콘텐츠 구매계약의 당사자가 미성년자인지 여부는 결제가 진행된 모바일 기기, 결제 실행자 정보, 결제 수단 명의자 등을 근거로 판단합니다. 또한 회사는 정당한 취소인지를 확인하기 위해 미성년자 및 법정대리인임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의 제출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제18조 (과오납금의 환급)

  1. 회사는 과오납금이 발생하는 경우 과오납금을 회원에게 환급합니다. 다만, 과오납금이 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 없이 회원의 과실로 인하여 발생한 경우에는 그 환급에 소요되는 실제 비용은 합리적인 범위 내에서 회원이 부담합니다.

  2. 애플리케이션을 통한 결제는 오픈마켓 사업자가 제공하는 결제방식에 따르며, 결제 과정에서 과오납금이 발생하는 경우, 회사 또는 오픈마켓 사업자에게 환급을 요청하여야 합니다.

  3. 애플리케이션의 다운로드 또는 네트워크 서비스의 이용으로 인해 발생한 통신요금(통화료, 데이터 통화료 등)은 환급 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4. 환급은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는 모바일 기기의 운영체제 종류에 따라 각 오픈마켓 사업자 또는 회사의 환급정책에 따라 진행됩니다.

  5. 회사는 과오납금의 환급을 처리하기 위해 회원에게서 제공받은 정보를 통해 회원에게 연락할 수 있으며, 필요한 정보의 제공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환급에 필요한 정보를 받은 날부터 3영업일 이내에 환급합니다.

제19조 (서비스 이용 제한 및 계약 해지)

  1. 회원은 언제든지 서비스 이용을 원하지 않는 경우 회원 탈퇴를 통해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회원탈퇴로 인해 회원이 게임서비스 내에서 보유한 게임이용정보는 모두 삭제되어 복구가 불가능하게 됩니다.

  2. 회사는 회원이 이 약관 및 그에 따른 운영정책, 서비스 정책에서 금지하는 행위를 하는 등 본 계약을 유지할 수 없는 중대한 사유가 있는 경우에는 상당한 기간 전에 최고하고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 이용을 중지하거나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다만 긴급한 사유가 있는 경우에는 사전 통지나 최고 없이 즉시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3. 제1항 및 제2항에 따른 환급 및 손해배상은 「콘텐츠이용자보호지침」에 따라 처리합니다.

제20조 (손해배상) 

회사 또는 회원은 본 약관을 위반하여 상대방에게 손해를 입힌 경우에는 그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 다만,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21조 (면책사항)

  1.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 회사는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교체, 정기점검, 공사 등 기타 이에 준하는 사유로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다만, 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에 의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3. 회사는 회원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다만, 회원에게 부득이하거나 정당한 사유가 있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4. 회원이 서비스와 관련하여 게재한 정보나 자료 등의 신뢰상, 정확성 등에 대하여 회사는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회사는 회원이 다른 회원또는 타인과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거래나 분쟁에 대해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이로 인한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6.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다만, 회사의 고의 또는 중과실에 의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7.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이익을 얻지 못하거나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8. 회사는 회원의 게임정보 (경험치, 등급, 아이템, 게임머니 등)의 손실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다만, 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에 의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9. 회원은 모바일 기기의 비밀번호 설정 기능, 오픈마켓이 제공하는 비밀번호 설정 기능 등을 관리하지 않아 발생하는 제3자 결제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다만, 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에 의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10. 모바일 기기의 변경, 휴대전화번호 변경, 운영체제(OS)의 업그레이드 및 변경, 해외 로밍, 통신사 변경 등으로 인해 콘텐츠의 전부 또는 일부 기능을 이용할 수 없는 경우 회사는 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다만, 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에 의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11. 회원이 회사에서 제공하는 콘텐츠 또는 계정정보를 삭제한 경우 회사는 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다만, 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에 의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12. 회사는 임시회원이 서비스 이용으로 발생한 손해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다만, 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에 의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22조 (회원에 대한 통지) 

  1. 회사가 회원에게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의 전자우편주소, 전자메모, 서비스 내 쪽지, 문자 메시지(LMS/SMS) 등의 방법으로 통지할 수 있습니다. 

  2. 회사가 회원 전체에게 통지하는 경우 7일 이상 게임 서비스 내에 게시하거나 팝업 화면 등을 제시함으로써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23조 (재판권 및 준거법) 

이 약관은 대한민국 법률에 따라 규율되고 해석됩니다. 회사와 회원 간에 발생한 분쟁으로 소송이 제기되는 경우에는 법령에 정한 절차에 따른 법원을 관할 법원으로 합니다.

제24조 (회원의 고충처리 및 분쟁해결) 

회사는 회원의 편의를 고려하여 회원의 의견이나 불만을 제시하는 방법을 게임 서비스 내 또는 그 연결 화면에 안내합니다. 회사는 이러한 회원의 의견이나 불만을 처리하기 위한 전담 인력을 운영합니다.

 

<부칙>
본 약관은 2025년 7월 15일부터 시행합니다. 

bottom of page